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실 나만알고싶어요. 주집신 이것두 몰라?

by psdtu5zklk8h 2020. 10. 17.

하이~!!마리꾸 이지용.또한번 마이 홈페이지를 검색해주셔서 감사해요오.:ㅇ세상이 청정한게 넘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슨일 하며 보냈나요? :)오늘 얘기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지금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즈아 !

"text-align: center;"> 아하!! 근데 저두요 #주집신 # # 가 무엇인지 자주 궁금했는데요.애청자분들 관심에 저도 이렇게 찾아보게되었어요.그람 정말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곧 시작하렵니다.

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당연하게도 주집신이에요.거의맨날 생각하는거긴한데 블로그 하면서 정말 새로운 지식을 공부하는거 같아요.잇님들은 느낌은 어떠셔요?최근, 이슈가 굉장히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주집신입니다.응?이라고 생각하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자주들 찾으시는 내용이에요기분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검색을 즐길 수 있는 고마운시간 잇님들의 불편함이 안생기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지만 달콤한 밥을 적당히 섭취하고 적당한 이곳에서 포스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입니다저희 마리크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품질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le="text-align: center;"> 광동(廣東) 번우(番禺) 사람으로 본명은 대부(大符)이고, 필명은 칩신(蟄伸), 현해(懸解)입니다.
근대 시기의 혁명가이자 교육가입니다.
1904년에 일본으로 유학 가서 동맹회(同盟會)에 가입했습니다.
1906년에 귀국하여 혁명을 모의하고 광동고등학당(廣東高等學堂), 법정학당(法政學堂), 방언학당(方言學堂)에서 교편을 잡았습니다.
1911년에 광주(廣州) 봉기에 참여하고 홍콩으로 갔다.
무창(武昌) 봉기, 즉 신해혁명 후에 광동이 독립하자 군정부(軍政府) 총참의(總參議)가 되었다.
남북화의(南北和議)가 달성된 후에 광주양강독판(廣州陽江督辦)과 광동심계원(廣東審計院) 원장을 지냈습니다.
신해 2차 혁명이 실패한 뒤에 일본으로 망명했습니다.

이번 주제는 주집신 에 관련하여 알아보았는데요.도움이 좀 되셨나요?그럼 오늘도 성공적인 하루 되시길 바래요.이상 마리큐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오늘은 여기까지